매일신문

더원 그 남자 '나가수 1위'…"폭풍감동! '나가수'가 손을 잡아줬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더원 그 남자
더원 그 남자 '나가수 1위'…"폭풍감동! '나가수'가 손을 잡아줬다"(사진=MBC '일밤-나는 가수다2' 영상캡처)

더원 그 남자 '나가수 1위'…"폭풍감동! '나가수'가 손을 잡아줬다"

더원 그 남자 1위 소식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는 소찬휘, 국카스텐, 박상민, 변진섭, 한영애 등이 출연한 가운데 '9월의 가수전' B조 예선이 펼쳐졌다.

이날 경연에서 더원은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수록곡인 '그 남자'를 열창했다.

'그 남자'는 드라마 방영 당시 배우 현빈이 불러 화제를 불러모았던 곡으로, 더원은 원곡과 다른 해석과 편곡으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더원은 이 무대로 '9월의 가수전' B조 예선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위 발표 후 더원은 "몇년 전부터 주변이 힘들었다"며 "포기하고 싶었지만 무언가 올 것 같아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나가수'가 손을 잡아줬다. 감사함은 반드시 갚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더원 그 남자'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폭풍 감동! 가슴이 너무 뭉클했어요.", "축하해요. 오랜 무명 설움을 한방에 날려버렸네요.", "노래 정말 잘 부르는 듯. 눈물날 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