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윤택 득녀 '리틀 단장' 임리단 탄생…"13시간 진통 끝에 리틀 단장의 감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임윤택 득녀
임윤택 득녀 '리틀 단장' 임리단 탄생…"13시간 진통 끝에 리틀 단장의 감동!" (사진.연합뉴스)

임윤택 득녀 '리틀 단장' 임리단 탄생…"13시간 진통 끝에 리틀 단장의 감동!"

'임윤택 득녀'

울랄라세션 리더 임윤택이 득녀했다.

임윤택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울랄라세션 리더 임윤택의 득녀 소식을 전했다.

임윤택 아내 이혜림 씨는 7일 오전 11시 51분 13시간 진통 끝에 서울 한 산부인과에서 3kg의 건강한 딸을 낳았다.

출산 과정을 함께한 임윤택은 "너무 감격스러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이를 보는 순간 자연스럽게 눈물이 났다"며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준 아이와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감동을 전했다.

태어난 아이의 이름은 오랫동안 마음속으로 생각해 온 '리틀 단장'의 줄임말 리단이로 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임윤택과 이혜림은 1년 3개월 열애 끝에 지난 8월 결혼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에서 인요한 전 의원의 사직안이 처리되면서 이소희 변호사가 12일부터 새로운 의원으로 임기를 시작한다. 이 변호사는 청년보좌역 및 교육안...
정부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지정하며 반도체와 바이오 산업 투자가 수도권에 집중되고 있어 지역 격차가 심화되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
경기 의정부에서 강풍에 떨어진 간판에 깔려 20대 남성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경찰이 사고 원인과 건물 상태를 조사 중이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불법 이민자 단속 작전 중 발생한 총격 사고로 여론이 악화되고 있으며, 특히 미네소타주에서 37세 여성 르네 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