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윤택 득녀 '리틀 단장' 임리단 탄생…"13시간 진통 끝에 리틀 단장의 감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임윤택 득녀
임윤택 득녀 '리틀 단장' 임리단 탄생…"13시간 진통 끝에 리틀 단장의 감동!" (사진.연합뉴스)

임윤택 득녀 '리틀 단장' 임리단 탄생…"13시간 진통 끝에 리틀 단장의 감동!"

'임윤택 득녀'

울랄라세션 리더 임윤택이 득녀했다.

임윤택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울랄라세션 리더 임윤택의 득녀 소식을 전했다.

임윤택 아내 이혜림 씨는 7일 오전 11시 51분 13시간 진통 끝에 서울 한 산부인과에서 3kg의 건강한 딸을 낳았다.

출산 과정을 함께한 임윤택은 "너무 감격스러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이를 보는 순간 자연스럽게 눈물이 났다"며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준 아이와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감동을 전했다.

태어난 아이의 이름은 오랫동안 마음속으로 생각해 온 '리틀 단장'의 줄임말 리단이로 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임윤택과 이혜림은 1년 3개월 열애 끝에 지난 8월 결혼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책임당원 68%의 찬성으로 당명 개정 절차에 착수하며, 서지영 홍보본부장이 주도하는 새 당명 공모전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김...
농협중앙회장의 비상근 명예직 연봉과 각종 수당이 7억원에 달하고, 외국 출장 시 고급 호텔에 숙박하는 등 방만한 경영이 드러나면서 대대적인 ...
코미디언 박나래와 전 매니저 간의 통화 녹취록 공개로 갑질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박나래는 A씨와의 갈등 해소를 주장했으나 A씨는 합의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