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성산업 5년 연속 '굿 디자인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성산업은 최근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2012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파크드림 가변형 소형주택 평면'이 건축디자인부문 굿 디자인(GD)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화성산업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5년 연속 굿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호주국제디자인상(AIDA)과 상호인증으로 국제적인 인증 체계를 확립하고 있으며 산업 전반에서 최고의 공신력과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이번에 수상한 '파크드림 가변형 소형주택 평면'은 요즘 주택시장 트렌드인 1, 2인 가구를 위한 경제성과 효율성을 고려한 수직적'수평적 가변형 개념을 도입한 평면으로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화성산업 도훈찬 주택사업본부장은 "최근 주택시장의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해 실속 있고 합리적인 디자인 및 공간 개발에 연구 매진한 결과 5년 연속 굿 디자인 상품을 배출하는 성과를 올렸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개발을 강화해 화성파크드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상준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