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늑대소년'을 사랑한 박보영 "이제 저도 취재해서 기사 쓸 거예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늑대소년'을 사랑한 박보영 "이제 저도 취재해서 기사 쓸 거예요."

지난달 31일 개봉한 영화 '늑대소년'에 출연한 영화배우 박보영(22·단국대)이 명예기자가 됐다.

전국 대학생 200명의 기자단으로 구성된 인터넷 신문 '캠퍼스 오늘'(www.weeklytoday.com)은 박보영을 명예기자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캠퍼스 오늘은 1995년 창간돼 2012년 9월 제호가 변경된 시사종합주간지 '위클리 오늘'의 자매지로, 오는 17일 인천 영종도 골든스카이리조트에서 발대식과 함께 공식 창간된다.

'캠퍼스 오늘' 기자에 선발되는 전국 대학생 200명은 시사 분야는 물론 대학 및 대학과 관련한 다양한 기사를 발굴, 취재해 보도하게 되며 10명에게는 전액 장학금, 추가 10명에게는 반액 장학금이 지급되는 등 연간 총 3억원의 다양한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박보영은 "오는 17일 '대학생기자단 발대식'에서 명예기자가 아닌 정식 대학생 기자가 될 것"이라며 "평소 시사 문제에 관심 갖기 어려웠는데 이번에 기자가 되면 시사 연예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기사를 써 볼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박보영은 영화 '과속스캔들'에 출연해 '국민 여동생'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영화 '늑대소년'에서 늑대소년의 사랑을 받게 되는 소녀 역으로 감성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