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류 프린스 정일우, 2012 MAMA 시상자로 참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류 프린스 정일우, 2012 MAMA 시상자로 참석!

오는 12월 8일 대만 첫 팬미팅 '첫눈의 약속'을 앞두고 4분만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한 배우 정일우가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2 Mnet Asian Music Awards(2012 MAMA)에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다.

최근 팬 사인회로 말레이시아에 방문하자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싱가폴, 두바이, 말레이시아 등 3천 여명의 아시아 팬들과 중동 팬들이 모여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정일우는 12월 8일 대만 팬미팅을 앞두고 MAMA 시상자로 홍콩을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 해 활동을 평가 받고 함께 기쁨과 축하를 나누는 자리인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2 MAMA는 오는 30일 홍콩서 화려하게 개최되는 가운데 이날 정일우는 레드카펫 파티 참석에 이어 시상자로 MAMA 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싸이, 슈퍼주니어, 빅뱅, 씨스타, 왕리홍, 성룡 등의 MAMA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는 물론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팬들의 관심이 오는 30일 홍콩서 개최하는 2012 MAMA에 쏠리고 있다.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아시아서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들의 MAMA 참여로 K-POP과 더불어 영화, 드라마 등 한국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과시하고, 아시아 축제를 지향하고 있는 MAMA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축제로 자리 잡은 MAMA는 오는 11월 30일(금) HKCEC(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