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성·서한 오피스텔·아파트 분양 북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델하우스 3만여 명 찾아

16일부터 오피스텔과 아파트 분양에 나선 화성산업과 서한의 모델하우스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화성이 분양 중인 대구 중구 '국채보상공원 화성파크드림 CITY'(928실) 모델하우스에는 17, 18일 1만 5천여 명이 찾았다. 같은 기간 청약만 1천200여 건이 접수됐으며 마감일인 20일까지는 경쟁률이 5대 1까지 오를 것으로 화성 측은 내다보고 있다.

화성산업 주정수 팀장은 "화성파크드림 시티는 국채보상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는 데다 도시철도(중앙로역과 경대병원역), 신천대로, 달구벌대로와의 접근성이 좋고 1, 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내부 설계와 단지 구성을 한 점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분석했다. 청약접수는 20일까지며 계약은 22일부터다.

달서구 도원동 '서한이다음레이크뷰' 모델하우스에도 인파가 몰렸다. 16일부터 3일간 2만여 명이 다녀갔다. 최근 보기 어려웠던 '떴다방'도 대거 몰렸다.

한 공인중개사는 "서한이다음레이크뷰는 최근 들어 달서구에 아파트 공급이 뜸했는데다 인근의 월광수변공원 등 친환경적 입지요소가 매력적이어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컸다"고 밝혔다. 레이크뷰는 지하 2층, 지상 11~22층 8개동에 633가구가 건설되며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2순위, 22일 3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사진'성일권기자 sungig@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