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테트리스 피자 6월6일은 누구 생일? "멘탈붕괴! 비주얼이 좀 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테트리스 피자'가 공개돼 화제다.

'테트리스 피자'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테트리스 피자'는 한 누리꾼이 테트리스의 29회 생일을 맞아 만든 것이다.

테트리스는 1984년 6월6일 출시돼 올해로 29회 생일을 맞은 것.

'테트리스 피자'를 만든 이 누리꾼은 햄, 피망, 베이컨, 파인애플 등 평범한 피자 재료로 테트리스 블록 모양을 꼼꼼이 재현했다.

특히 '테트리스 피자' 속에는 점수 표시판까지 표현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오븐에 피자를 굽자 치즈가 녹아내려 원래의 모양을 찾아 볼 수 없게됐다.

'테트리스 피자'를 본 누리꾼들은 "테트리스 피자라니, 아이디어 굿이다" "테트리스도 생일 축하를 받는구나" "치즈를 조금 덜 집어 넣어야 겠군요" "테트리스 피자, 이걸 만들 생각했다는 거 자체가 재미있다", "테트리스 피자, 한 번 먹어보고 싶다" "테트리스 피자, 햄이랑 치즈 등 들어갈 건 다들어갔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