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카라 티저 공개 "미모 완전 물 올랐네~여신된 카라 멤버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카라의 신곡 '숙녀가 못 돼(Damaged Lady)'의 티저 영상이 3부작으로 공개된다.

카라는 26일을 시작으로 신곡 '숙녀가 못 돼(Damaged Lady)'의 티저 영상을 3회에 걸쳐 공개할 계획이다. 격일 단위로 공개되는 이 티저 영상은 2개의 콘셉트 영상과 1개의 뮤직비디오 메인 영상까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그 첫 번째로 26일 오전 1차 티저 영상이 카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카라는 짧은 탱크톱 상의와 섹시하게 변형된 수트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마치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워킹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이 티저를 통해 카라 멤버 전원이 바가지 머리라 불리는 뱅 헤어스타일을 보여 카라만의 독창적이면서 다양한 매니시 스타일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카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28일 공개된다.

한편 카라는 오는 9월 2일 정규 4집 앨범 '풀 블룸(Full Bloom)' 발매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신곡 '숙녀가 못 돼(Damaged Lady)'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카라 티저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컨셉을 잘 잡는 듯" "카라 티저 공개 보니 이번에도 대박 나겠다" "우와~ 다들 예뻐졌네" "카라 티저 공개 보니 빨리 컴백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