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유부녀 '임현주'…장윤주도 놀란 몸매, 애기엄마 맞아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에 출연한 미모의 유부녀 도전자가 화제다.

올해 31세로, 14개월 된 아이의 엄마인 임현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도수코4' 지원자 중 최고령이기도 한 그녀는 세련된 이목구비,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가늘고 긴 보디라인 등 모델이 되기에 흠잡을 데 없는 신체 조건을 지녀 일찌감치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예선 당시 임현주를 심사한 장윤주는 "정말 아이엄마 맞냐, 믿을 수 없다"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낼 정도였다고.

임현주는 "일찍 결혼해 아이를 낳았고, 31살이라는 나이가 모델을 하기에 늦은 건 알지만, 더 늦기 전에 꿈을 찾고 싶었다"며 '도수코4'에 도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임현주는 1화 광화문 게릴라 미션에서 공식적으로 워킹 수업을 받아본 적 없는 아마추어지만,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며 합격점을 받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