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시민기자의 눈] 제1회 불로장터 한마당 축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제1회 불로장터 한마당 축제가 상인과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일 불로전통시장 어울림극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불로전통시장과 어울리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신나는 마술공연에 이어 동구청장의 인사와 가수들의 노래 공연, 그리고 지역주민들의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우재일 상인회장은 "문화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시장으로 전국에서 제일가는 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불로전통시장 어울림극장은 국내 최초로 설치된 도시 5일장 상설공연장으로서 7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불로전통시장의 공연장이자, 상인과 지역주민, 시장 손님들을 위한 휴게공간이다.

9월에는 민요트로트 가수 박영희의 미니콘서트를 비롯하여 15일 권세나와 함께하는 어울림 음악회, 25일 덩실덩실 품바 한마당 각설이 최민, 30일 가수 나운하의 미니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진다.

불로 5일장은 매월 날짜 끝자리가 5, 0인 날에 선다.

글'사진 정지극 시민기자 jung-gk@hanmail.net

멘토'이종민기자 chunghaman@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