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드래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2013 패션위크' 라이브 공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드래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2013 패션위크' 라이브 공연

국내 스타들이 총 집합해 싱가포르의 복합리조트이자 최고의 언터테인먼트 목적지인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2013 패션위크(Fashion Week 2013)'의 레드카펫 및 패션쇼 무대에 선다.

슈퍼스타이자 패션 아이콘인 지드래곤, 배우 성훈, 슈퍼모델 이지훈(신우), 그리고 가수 비가 세계 각국의 유명인사들과 함께 오늘부터 10월 19일까지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10월 12일 오후 4시 30분부터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에서 특별한 쇼케이스를 갖고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 브랜드 MCM과 FIDe 패션윅스가 선보이는 이번 쇼케이스의 일반석 티켓은 약 102,000원(120 싱가포르 달러), VIP 티켓은 약 856,000원(1,000 싱가포르 달러)에 판매했으며, 현재 모두 매진됐다.

배우 성훈은 FIDe 패션윅스가 주관하고 '더 숍스 앳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선보이는 패션위크의 레드카펫 행사에 2년 연속 설 예정이며, 지난 '2012 맨즈 패션 위크(Men's Fashion Week 2012)' 당시 런웨이 무대에 서기도 했다. 슈퍼모델 이지훈(신우)도 함께 참여해 런웨이에서 워킹을 선보이게 되며, 2년 간의 공백기를 가졌던 가수 비는 본 행사를 통해 싱가포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 스타들 외에도 헝가리 출신의 빅토리아 시크릿 슈퍼모델 겸 배우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 패션 스타일리스트 지니 메이(Jeannie Mai), 미국 출신 패션 모델 알렉스 민스키(Alex Minsky), 그리고 이번 행사의 사회를 맡은 태국계 미국인 엇(UTT)과 타야 로저스(Taya Rogers)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인사들이 11일 간의 화려한 행사에 참여한다.

'2013 패션위크'는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사상 최대 규모의 패션쇼 행사로 올해는 10월 9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총 30여 회의 최신 남성과 여성 프레타포르테 및 쿠튀르 컬렉션을 선보이며 아시아 지역의 패션 수준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마리나 베이 샌즈는 최고의 언터테인먼트 목적지로서 다양한 명소와 시설들로 전 세계의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작년에는 월드스타 싸이가 마리나 베이 샌즈 이벤트 플라자에서 한 시간 가량의 무료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더불어 마리나 베이 샌즈는 월드스타 및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레이디 가가(Lady Gaga),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타이거 우즈(Tiger Woods),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장쯔이(Zhang Ziyi), 이슨 찬(Eason Chan), 케이티 페리(Katy Perry), 에어로스미스(Aerosmith), 칼리 레이 젭슨(Carly Rae Jepson),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그리고 씨-로우 그린(Cee-Lo Green) 등이 다녀갔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