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 레인 이펙트 "은밀한 모습 관찰…인간적인 비 만날 것" 김태희 나오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 레인 이펙트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11일 Mnet은 "내년 1월 비의 컴백을 앞두고 이와 관련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인 이펙트(Rain Effect)'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어 "2년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비의 앨범 준비과정 등 월드스타로서의 화려한 면모와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인간 정지훈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Mnet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일본 투어 등 비의 일거수일투족을 밀착 취재하며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Mnet은 '이효리의 오프 더 레코드'와 '2NE1 TV' 등 스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만큼,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총집결해 준비 중이다.

제작진은 지인을 통해 본 비의 진짜 모습을 날 것 그대로 살려 보여주고, 의외의 장소에 설치한 관찰 카메라로 마치 눈앞에서 비를 보는 듯 한 생생함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담당 PD는 "시청자가 비에 대해 궁금한 점은 화려한 모습에 감춰져 있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 속의 인간적인 모습일 것"이라며 "비의 사적인 모습과 공간을 은밀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담아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비 레인 이펙트 소식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태희도 나오나?" "비 레인 이펙트 은근 궁금하네" "요즘 활동도 잘 안하지 않아?" "일본에서 활동 하고 있구나" "비 레인 이펙트 꼭 본방 사수 해야겠다" "비 레인 이펙트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인 이펙트'는 오는 1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