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가수 빈지노가 신곡 '달리, 반, 피카소'(Dali, Van, Picasso)를 공개했다.
18일 정오 공개된 '달리, 반, 피카소'는 빈지노에게 예술가적 영감을 준 세 명의 위대한 화가 달리, 반 고흐, 피카소의 이름을 빌렸다. 곧 발매될 빈지노의 새 앨범에도 수록된다.
곡의 프로듀싱은 YDG, Zion.T, Jinbo, Big Bang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Peejay가 맡았다. 특히 커버 아트는 빈지노와 모델 김원중의 합작품으로 빈지노 본인이 아닌 김원중이 커버를 장식하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빈지노는 오는 24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2013 크리스마스 메가파티 인 워커힐' 무대에 오른다. 이날 파티는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며 투애니원, 빈지노-도끼, 팔로알토, 비프리, 오케이션이 함께한다.
빈지노 신곡에 커버모델 김원중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원중 멋있네~ 왜 빈지노는 촬영 안했지?" "빈지노 신곡 완전 기대된다" "빈지노 신곡 커버모델 김원중이라니 이유가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