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애혁명 232 웹툰작가 "173cm의 늘씬한 키에 동안 외모… 모델 포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연애혁명 232 웹툰작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포털사이트 인물 정보에 따르면 '연애혁명' 232 작가는 하얀 피부에 키도 173cm로 훤칠하며 미모가 출중한 여성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연애혁명' 232 작가는 지난 9월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연애혁명' 232 작가는 늘씬한 키를 자랑함과 동시에 패션 감각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연애혁명 232 웹툰작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혁명 232 웹툰작가 정말 늘씬하네" "연애혁명 232 웹툰작가 몸매가 장난 아니야" "연애혁명 232 웹툰작가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혁명' 232 작가는 최근 웹툰에 그룹 빅스와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댄스를 움짤(움직이는 짤방의 줄임말)로 선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