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맘마미아' 이영자표 떡국 비법은? "그렇게 맛있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맘마미아' 이영자표 떡국 비법은? "그렇게 맛있어?"

KBS 2TV 수요 예능 '맘마미아'가 새해를 맞아 완전히 달라졌다. '맘마미아'는 신년특집으로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던 토크쇼 형식에서 벗어나 부모와 자식들의 24시간을 리얼 관찰하는 형식으로 선보인다. 이에 MC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이 엄마와 함께하는 24시간을 공개할 예정.

오늘 방송되는 '맘마미아' 39회에서는 부모에게서 독립한지 20년이 넘은 이영자, 결혼 20년차 박미선, 고향을 떠나 서울 자취 11년차 싱글남 허경환이 어머니와 함께 저마다의 개성이 드러나는 하루를 보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영자는 10여년만에 그녀의 싱글하우스를 최초로 방송에 공개한다. 그녀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싱글하우스가 공개될 예정. 앤티크한 가구와 북유럽 풍의 식기가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 인테리어 잡지의 한 컷을 보는 듯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영자는 안면도에 계신 부모님을 집으로 모셔 직접 끓인 영자표 떡국을 대접했다. 이영자는 맛있는 떡국을 끓이기 위해 안면도에서 비법재료를 공수해 오는 정성을 보였다. 또한 떡국을 끓여 새해를 맞아 촬영중인 스태프들에게 한 그릇씩 대접해 통큰 면모를 과시했다. 영자표 떡국맛을 본 스태프들은 이영자의 요리실력과 푸근한 인심을 극찬했다는 후문.

이영자의 부모님 역시 영자표 떡국을 먹고는 최고로 맛있다며 엄지 손가락을 척 올려 그 맛과 비법을 궁금케 했다.

이에 제작진은 "이영자의 반전매력이 정점을 찍었다"며 "오늘 방송될 '맘마미아' 39회를 통해 이영자의 아기자기한 취향이 물씬 느껴지는 그녀의 집과 종가집 맏며느리 버금가는 이영자의 요리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영자의 색다른 매력을 오늘 밤 '맘마미아'를 통해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SNS와 게시판을 통해 "떡국에 뭘 넣은거야? 궁금궁금!","영자 언니 여성스러운 여자였구나~","새해에 떡국 못 먹었는데..나도 이영자표 떡국 먹어보고 싶다!"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였다.

한편, '맘마미아'는 신년특집으로 스튜디오를 벗어나 엄마와 자식이 함께 24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리얼하게 관찰한다. 오는 8일 첫 주자로 3명의 MC들의 엄마와 함께하는 24시간 모습이 공개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