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가 집중 조명되었다.
12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신입생 엑스맨 사건을 조명했다.
신입생 엑스맨 사건은 6년째 이어지고 있는 캠퍼스 괴담으로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라 불리며 전국 대학생 사이 이미 널리 퍼져 있는 괴담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에 따른 그 괴담에 따르면 매년 새학기가 시작되면 신입생 엑스맨이 여러 학교에 출현했다가 바람처럼 사라진다고 했다.
특히 신입생 엑스맨은 마치 영화 '여고괴담'의 주인공이 매년 졸업앨범에 등장하는 것처럼 신입생 엑스맨도 매년 신입생 단체사진 속에 모습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2008년부터 2013년까지 당시 각 대학 신입생 중 상당수가 '신입생 엑스맨'을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현재까지 '신입생 엑스맨' 이 등장했던 동아리 수만 해도 48개에 목격자만 수백명에 달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를 밝혀내기 위해 몇몇 대학이 직접 나섰지만 신입생 엑스맨은 자신의 모습을 드러냈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역시도 전국의 여러 대학교에서 제보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지만 그때마다 번번이 허탕을 치기 일쑤였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 정말 너무 끔찍하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 뭐지?" "'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미스터리 누구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