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만수르 구단주, 맨시티 우승…"석유 갑부의 우승 파티란 이런 것?"
맨시티 만수르 구단주, 맨시티 우승 기념 인증샷 사진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구단주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의 우승 사진이 공개됐다.
12일(한국시각) 만수르 구단주 만수르의 형이자 아랍에메이리트 정치인 모하메드는 자신의 트위터에 2013-2014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자축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수르와 구단 수뇌부들은 집무실에서 우승 트로피 모형이 박힌 대형 축하 케이크를 자르며 우승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아부다비국 왕자 출신으로 아랍에미리트 대통령인 할리파 빈 자이드 알나하얀의 동생인 만수르는 지난 2008년 맨시티를 인수한 뒤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 맨시티를 강팀으로 만들었다.
만수르 가족(왕가)의 재산은 1000조원 수준이며, 그가 단독으로 소유한 재산만 따져도 30조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맨시티는 이날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14 EPF 38라운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승점 86점(27승5무6패)으로 리버풀을 제치고 2년 만에 정상에 올랐다.
만수르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맨시티 만수르 구단주 기분 좋아 보이네" "역시 만수르다" "맨시티 만수르 구단주 돈이면 다 가능?"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기고] 박정희대통령 동상건립 논란 유감…우상화냐 정상화냐
정청래, 다친 손 공개하며 "무정부 상태…내 몸 내가 지켜야"
양수 터진 임신부, 병원 75곳서 거부…"의사가 없어요"
‘1번 큰 형(러시아)과 2번 작은 형(중국)’이 바뀐 北, 中 ‘부글부글’
이재명, 진우스님에 "의료대란 중재 역할…종교계가 나서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