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금융 플라자] 신용보증기금 정규직 전환 인턴 45명 공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용보증기금 정규직 전환 인턴 45명 공채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서근우)이 2014년도 정규직 채용형 청년 인턴 45명을 공개채용한다. 입사지원서는 23일까지 신보 채용 홈페이지(recruit.kodit.co.kr)를 통해 자기소개서와 함께 접수하며, 채용 예정인원은 45명 내외(고졸 인턴 약 5명 포함)다. 학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고졸 인턴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상업계 특성화고 출신자가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와 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자는 약 5개월간 근무 후 평가 절차를 거쳐 12월 중 70% 내외가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황병홍 신보 경영지원 부문 담당이사는 "이번 채용에는 열린 고용사회 구현을 위해 지방인재, 장애인, 여성 등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갖추고 신보의 미래가치를 창출해 나갈 창의적 인재를 선발할 것이다"고 했다.

◆NH농협카드 해외전용 체크카드 출시

NH농협카드가 해외전용 상품 '글로벌 언리미티드 체크카드'(Global Unlimited)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와 횟수에 제한 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액의 2%, ATM 이용액의 0.5%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용실적'이용업종 등 제한이 없으며 해외전용 상품으로 해외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택금융발전 신상품 개발 아이디어 공모

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 발전을 위한 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주택자금대출, 주택연금 등 공사 상품 ▷디딤돌대출 등 서민주택금융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 ▷공사가 취급하고 있는 금융상품을 결합한 복합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내달 27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를 통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상자는 7월 말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하나SK카드 모바일 앱 주문 카드 15% 할인

하나SK카드가 국내 1위 배달 앱 기업 우아한 형제들과 제휴를 맺고 '배달의 민족 마음만 부자 카드'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모바일 혜택을 강화한 점이 특징. 배달의 민족 모바일앱이나 웹에서 결제시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면 15%의 특별할인율(일반 카드 10%)이 적용된다. 또 휴대전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 및 외식'제과'커피'영화 할인까지 20, 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생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