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미진 열애 고백이 화제다.
개그우먼 권미진(26)은 이날 서울 종로구 소공동에서 '헬스걸 권미진의 성형보다 예뻐지는 다이어트 2탄' 출판 기념 기자간담회를 참석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권미진은 "103.5kg였을 때도 남자친구는 꾸준히 있었다. 살 빼기 전에는 남자친구에게 잘 보이려고 뚱뚱한 모습을 이용해 더 우스꽝보이려고 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에는 나의 진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 남자친구에 대해 "오랫동안 알았던 사람이고 다이어트 과정을 모두 지켜봐준 사람"이라면서 "연예인이긴 하지만 구체적인 직업을 공개하기는 조심스럽다. 뚱뚱했던 모습 조차도 사랑해준 사람이기에 더욱 고맙다"고 덧붙였다.
권미진은 이날 "살을 빼기 전에는 홍금보, 정원관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 살을 빼고 나니까 미쓰에이 민과 시크릿 효성 닮았다고 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권미진은 2012년 KBS 2TV '개그콘서''의 코너 '헬스걸'을 통해 103.5㎏에서 52㎏까지 체중을 감량했다.
권미진 해독주스 레시피는 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사과 등 좋아하는 과일을 선택, 한 번 삶은 채소를 과일과 함께 갈아서 마시면 된다.
해독주스는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른 음식의 섭취량을 자연스럽게 줄여주고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 다이어트의 부작용도 줄일 수 있게 되는 것.
권미진 열애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살 빼기 정말 힘들었을 텐데...대단하다" "권미진 열애 고백 들어보니 남자친구 분 멋지네" "전효성은 좀..." "권미진 열애 고백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커피 한 잔과 청년] '청년의 찾아오는 도시' 위한 대구시 정책은?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홍준표 "TK신공항 SPC 설립 이외에 대구시 단독 추진도 검토 중"
이철우 지사 "대구경북신공항 입지 변경은 불가능"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