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수현, 아이유 콘서트 방문…"무슨 사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사진.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김수현의 아이유 콘서트 방문 소식이 화제다.

김수현은 지난달 29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된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그 만큼만 더' 관객석에서 포착됐다.

아이유와 김수현은 지난 2011년 방송된 KBS 2TV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한 후 친분을 유지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날 콘서트에서 김수현은 무대에 직접 올라가진 않았지만 객석에 자리해 아이유를 응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김수현 측 관계자는 2일 한 매체에 "아이유로부터 직접 초대를 받고 틈을 내 공연장을 방문한 것이다"라며 "드라마 '드림하이' 출연을 계기로 두 사람의 친분이 이어져왔다. 둘다 바쁜 가운데서도 종종 연락을 취하며 우정을 나누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현, 아이유 콘서트 방문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수현 아이유, 둘이 보기 좋네" "김수현 아이유, 둘이 친하구나" "김수현 아이유, 의리 대단하네" "김수현 아이유, 우정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의 첫 소극장 단독 콘서트 '딱 한발짝..그 만큼만 더'는 6월 1일을 끝으로, 총 8회에 걸친 공연을 마무리했으며, 김수현 외에도 샤이니 종현, 제국의아이들 광희, 김범수, 2AM 임슬옹, 배우 조정석, 악동뮤지션, 하동균, 씨엔블루 정용화 등이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