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6월 1주차 주간차트 1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소리바다 주간차트 캡처
사진. 소리바다 주간차트 캡처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다비치의 '헤어졌다 만났다'가 6월 1주차(6월 2일~6월 8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헤어졌다 만났다'는 용감한형제와 다비치의 첫 정규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일 처음 공개하는 곡이며 오랜 기간 연애를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2위는 솔로로 컴백한 빅뱅 태양의 '눈, 코, 입'이 안착했다. 정규 2집 'RISE'의 타이틀 곡인 '눈, 코, 입' 뮤직비디오는 450만 건을 넘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드래곤이 지원 사격한 'Stay With Me'와 수록곡 '새벽한시'가 20위권 내에 진입했다.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가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승철이 참여한 '사랑하나 봐'는 3위, 태연이 부른 '사랑 그 한마디'는 7위, 산이(San E)의 '나 왜이래'가 8위를 기록했다.

알리의 'What is LUV'와 Crush의 'Hug Me'가 나란히 5,6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드라마 '호텔킹' OST인 더 원이 부른 '그대라서'가 19위, 나몰라패밀리N의 '못난 감정'이 20위에 랭크 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음원 강자 다비치의 '헤어졌다 만났다'가 정상을 차지한 가운데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 태양의 곡들도 초반 상승세로 맹추격 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