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양, '엠카'로 컴백 후 첫 1위… "태양 빛나게 해준 YG사장님 감사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솔로로 컴백한 태양이 '엠카운트다운' 1위에 등극해 화제다.

태양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한 케이블 채널 Mnet 가요순위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눈,코,입'으로 인피니트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실시간 투표 1위를 차지한 태양은 "오랜만에 솔로 컴백 했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 태양이 빛나도록 만들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앨범 도움 준 많은 프로듀서, 테디형 지용이 감사하다"라며 "팬 여러분들 감사하고, 부모님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그는 컴백이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1위를 차지하게 됐다.

태양의 타이틀곡 '눈,코,입'은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의 감성적인 보컬을 잘 살린 R & B 슬로우곡이다.

태양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하는 여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