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 첫째부인 둘째부인'
최근 아랍에미리트 왕자이자 석유재벌 '만수르'의 둘째부인과 두 자녀의 외모가 시선을 끈 후 첫째부인의 미모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러나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는 어려울 것이라 한다. 바로 아랍에미리트 왕가의 독특한 전통때문이다.
아랍에미리트에서는 첫째부인과는 대개 친족혼으로 정혼을 한다. 그래서 첫째부인은 대외적으로는 보여주지 않게 되어 있다. 때문에 아랍에미리트 왕족들은 공식 석상에는 둘째부인을 대동한다. 그러므로 만수르의 첫째부인은 언론이나 만수르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현지언론와 주요외신을 통해 만수르의 첫째부인과 둘째부인 모두 미인인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앞서 19일 JTBC '썰전'을 통해 만수르 둘째부인인 '두바이 공주'의 미모가 화제를 모았다.
만수르 첫째부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첫째부인, 둘째부인처럼 예쁜지 그래도 궁금하네" "만수르 첫째부인, 아랍에미리트는 첫째부인과는 친족혼이구나" "만수르 첫째부인 둘째부인, 다 예쁘다니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