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선총잡이' OST 알리 '돌틈꽃' 실시간 음원차트 급상승!…"알리알리 알리송! 대박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조선총잡이' OST 알리 돌틈꽃

'조선총잡이' OST 알리 '돌틈꽃' 실시간 음원차트 급상승!…"알리알리 알리송! 대박이야~"

KBS2 '조선총잡이' OST인 알리의 '돌틈꽃'이 음원차트 1위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지난 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돌톰꽃'은 10일 오전 10시 현재 소리바다 2위, 벅스뮤직 3위, 싸이월드 급상승 인기1위 등 주요 차트에서 1위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엠넷, 올레뮤직, 다음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돌틈꽃'의 가파른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의 OST를 통해 깊은 감성과 호소력을 선보인 알리가 다시 한 번 최고의 음악 스태프와 만들어낸 감동의 노래 '돌틈꽃'은 윤강(이준기)과 수인(남상미)의 이별을 더욱 애절하게 그려냈다.

'돌틈꽃'은 클래식이 된 국민발라드 '보고싶다' '끝사랑' 등의 노랫말을 만들어낸 최고의 작사가 윤사라가 시적인 가사를 썼고, 백지영 김범수 예성 등의 곡을 만든 최희준 황승찬이 작곡을, 나얼의 '바람기억'을 편곡한 강화성이 편곡을 맡았다.

한편, KBS2TV 수목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테마 OST Part.2 '돌틈꽃'은 드라마 시청률 상승세에 힘입어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