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완 컴백' 히스토리 영상 공개!
가수 태완이 8년 만에 컴백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2006년 정규 1집 '어 러브 컨페션(A Love Confession)'을 발표한 이래 가수 태완이 8년 만에 새 앨범 '에즈 아이 엠(As I Am)'을 들고 오는 30일 컴백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태완은 지난 4월 자신이 그동안 프로듀싱했던 음악을 하나의 영상으로 엮은 '더 히스토리 오브 태완(The History of Taewan)' 영상을 브랜뉴뮤직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히스토리' 영상 속에는 태완의 데뷔곡인 '나란 사람'과 비, 엠블랙, 휘성, 이민우 등 그 동안 태완이 프로듀싱했던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태완의 화보와 함께 흘러나와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태완 특유의 바이브가 가득한 곡들로 꾸며져 그의 음악적 내공과 발자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태완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태완은 11년 음악 인생 자체가 한국 알앤비 음악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음악팬들한테 인정받는 알앤비 뮤지션"이라며 "이제는 한류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을 프로듀싱하는 흑인음악 프로듀서이기도 한 태완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태완은 오는 18일 선공개곡 '히스토리(History)'를 시작으로,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 'As I Am'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전격 발매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