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애즈원, 산이×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커버곡 깜짝 공개 '기대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한민국 대표 여성 알앤비 듀오 애즈원이 오는 8일, 지난 미니앨범 'Simply As One'이후 약 9개월만에 새 싱글을 선보이며 우리곁을 찾아올 예정이다.

최근 애즈원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동료 아티스트 산이와 오렌지캬라멜의 레이나가 함께 불러 발매 2달이 지난 지금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올 여름 최고의 히트곡 '한여름밤의 꿀'을 소속사 후배 그룹 샴페인앤캔들과 함께 새로운 버전(Midnight Remix) 으로 커버해 플레디스의 세븐틴과 유아라가 함께한 커버곡(Sunshine Remix) 간의 배틀 이벤트를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현재 진행 중인 이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는 약 7000표 이상의 높은 투표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다음주에 나올 애즈원의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애즈원의 커버곡을 들은 많은 네티즌들이 "애즈원 음원은 언제 나오나요?", "애즈원 목소리랑 진짜 잘 어울려요", "새로운 느낌으로 나이가 꽤 있는 커플의 분위기가 나네요.", "애즈원의 목소리는 명불허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애즈원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 배틀 이벤트를 통해 애즈원에게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애즈원은 모두 아시다시피 오랜 시간동안 한국을 대표해 온 독보적인 여성 알앤비 듀오로 이번 '한여름밤의 꿀' 커버를 통해서도 그녀들의 전매특허인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곧 새로운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번 싱글 또한 애즈원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애즈원의 새 싱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 알앤비 듀오 애즈원의 새 싱글은 오는 8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