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언급,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

배우 이지아가 자신과 인연이 있었던 서태지-정우성과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마지막에는 다음주 공개 될 이지아편 예고 영상이 전파를 타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지아는 "온 국민이 다 아는 사람과 만났다"며 말문을 열면서, 정우성과 서태지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지아는 "스무살에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숨겨진다는 것은"이라고 말하며, 서태지와의 일화를 밝힐 예정이다.

특히 공개 연애로 연예가에 큰 화제가 됐던 전 남자친구 배우 정우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지아는 "그래서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냐"는 질문에 "그런 일들이 있어도 잘 만나고 있었다. 근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며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겨 기대를 모았다.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언급 무슨 일일까"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언급 어떤 이야기를 꺼낼지 궁금해"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언급 기대만발"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언급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아가 서태지를 언급한 '힐링캠프'는 오는 1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