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김유미 '노다메칸타빌레'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8일 김유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김유미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에 채도경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클래식 전공 젊은이들이 음악에 열정을 불태우며 자신들의 꿈과 예기치 않은 사랑에 다가가는 모습을 그린 일본 드라마가 원작이다.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김유미가 분할 채도경은 타고난 미모에 집안 재력까지 갖춘 0'음악원 퀸카'로, 첫 사랑인 차유진(주원 분)이 음악을 향한 자신의 꿈을 제대로 펼치지 못한 채 방황하자 그에게 절교를 선언하고 나서야 그를 진정 사랑했음을 뒤늦게 깨닫는 인물이다.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뚫고 배역을 거머쥔 김유미는 "작품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지켜봐 주시는 만큼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자세로 신인 연기자의 길을 걷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김유미는 2012년 미스코리아 진(眞) 출신이다. 대회 출전 당시부터 여러 대형 연예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미코 김유미 '노다메칸타빌레' 출연 확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코 김유미 '노다메칸타빌레' 출연 확정 대단해" "미코 김유미 '노다메칸타빌레' 출연 확정 연기력은?" "미코 김유미 '노다메칸타빌레' 출연 확정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