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1일까지 엑스코서 어린이 교육용품전

2014 어린이 교육용품전이 19~2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학습지, 도서, 영재학습, 교구, 문구, 완구, 가구, 체험학습 등 어린이 교육용품 관련업체들이 참여, 지역 유아와 초등생 학부모들에게 교육 정보를 제공한다.

박람회장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한다. '가을 표 간식 만들기', '우리 아이 두뇌테스트', '금속활자 탁본체험' 등을 비롯해 '증강 현실 공룡체험', '미아방지목걸이 만들기'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체험활동들이 마련된다.

전시장 내 '중고 도서 교환전' 부스에서는 상담을 통해 새 책이나 다른 중고 도서로 교환할 수 있다.

'더 좋은 부모 되기 세미나'도 열린다. 내 아이 마음 들여다보기, 화내는 부모가 아이를 망친다, 스트레스에 지친 아이를 부모가 치유 해주 방법 등을 주제로 한 부모교육 장이 마련된다.

어린이그림엽서공모전 당선작 1천300여점을 볼 수 있고, 19, 20일에는 어린이 인형극 '우리 몸은 소중해요'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입장료는 3천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어린이교육용품전 홈페이지(kids-expo.or.kr) 참조, 문의 053)601-5331. 최병고 기자 cbg@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