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가발 벗고 파티 참석…"짧아진 머리도 패션으로" 감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진경 사진. 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홍진경 사진. 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방송인 홍진경이 암투병으로 인해 착용했던 가발을 벗고 공식석상에 모습을 나타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홍진경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상아 뷰티 25주년 기념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홍진경은 암투병으로 인해 머리가 빠지면서 착용해온 가발을 벗고 삭발한 머리 상태에 비니를 착용한 모습을 보였다.

홍진경은 암투병으로 인해 짧아진 머리도 패션으로 만들며 당당한 미소를 지어 보는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홍진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가발 벗고 당당한 파티 참석 멋져요"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짧아진 머리도 패션으로 승화시켰네요"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꼭 완쾌하시고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홍진경은 최근 방송을 통해 지난 3월 암투병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