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준호, 미처 몰랐던 웃음 뒤, 고백!…母 고백 '뭉클' 눈물겨운 가정사
'힐링캠프' 김준호, 미처 몰랐던 웃음 뒤 눈물고백…母 고백 '뭉클' 눈물겨운 가정사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김준호가 어머니의 고백에 눈물 흘린 사연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개그맨 김준호는 오늘 밤 10월 6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 어머니를 향한 가슴 아픈 마음을 털어놓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힐링캠프 방송에서 김준호는 고교시절 아버지의 사업실패, 아버지의 건강악화, 이후 자식 셋을 키우느라 고생하신 어머니 등 눈물겨운 가정사를 고백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영상편지로 등장한 어머니가 아들 김준호에게 "공채 개그맨이 됐는데 5만원 밖에 없어서 제대로 옷을 사주지 못했다"고 말하자, 김준호는 조심스럽게 어머니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김준호의 가슴 뭉클한 고백에 '힐링캠프' 3MC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안타깝다"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어머니는 대단하다"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가족사 이야기 눈물난다"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웃음뒤에 슬픔이 있었구나"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마음이 아프다" "'힐링캠프' 김준호 눈물,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대한민국 국민을 웃기는 남자 김준호가 웃음 뒤 감춰뒀던 눈물. 가슴 뭉클한 가족 이야기는 10월 6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