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좋겠다' 뮤비 공개!…'한지민 닮은꼴' 홍아름 눈물 열연에 베일을 벗다!
'홍아름 눈물 열연' 가비엔제이 새 뮤비, 오늘(7일) 풀버전 오픈
'한지민 닮은꼴' 배우 홍아름이 열연한 가비엔제이의 컴백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7일) 3인조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NJ, 멤버 시현, 건지, 제니)의 새 앨범 타이틀곡 '좋겠다'의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됐다.
'사랑하는 그녀를 떠나보낸 지 1년째 되던 날, 비와 함께 찾아온 그녀와 그런 그녀를 반겨주지 않는 남자' 사이에 미묘하게 달라진 감정 변화를 담은 이번 뮤비에서는 특히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홍아름이 시선을 잡았다.
극중 홍아름은 자신을 반기지 않는 남자의 모습에 서운해하다 뭔가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듯한 남자에 다시 설레는 모습을 보이지만 끝내 남자의 달라진 모습에 절절하게 오열, 변화해가는 감정 연기를 깊이있게 소화해냈다.
CF '메이플스토리'로 데뷔한 홍아름은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에 이어 2012년 사극 '무신'에서 김주혁의 첫사랑 여인 월아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TV소설 삼생이', '불꽃 속으로' 등에 출연했으며,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새 드라마 '천국의 눈물'! 에서 친모에게 버림받고 짓밟힌 비극적인 운명의 여주인공 윤차영 역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한편 이날 정규 6집 part.2 '쉬(She)'를 발표한 가비엔제이는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