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출연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3일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관계자는 박해진이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측으로부터 남자 주인공 역으로 출연을 제안 받았다고 밝혔다.관계자는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두고 긍정 검토 중이다"며 "내년 상반기 박해진의 일정에 따라 결정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이어 "'밤을 걷는 선비'가 내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지만 아직 방송사 편성 전이다. KBS에서 편성 여부를 검토 중이며, 제작사 측에서 박해진에게 일찌감치 출연 제안을 했다. 신중하게 출연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완전 대박" "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딱이네 딱이야" "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조주희 작가의 만화이며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역모 누명을 쓰고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한 채 책장사에 나섰다가 탁월한 외모의 신비한 선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