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아이지' 정동하-서두원과 핫(HOT)한 만남! "든든한 지원사격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제공:
*사진 제공: '비아이지' 공식 SNS

'비아이지' 정동하-서두원과 핫(HOT)한 만남! "든든한 지원사격까지?!"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달콤한 사랑 고백에 나서고 있는 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희도-건민-국민표-벤지)가 가수 정동하와 이종격투기 선수 서두원과의 친분을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아이지'가 그들의 공식 SNS를 통해 정동하, 서두원 선수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게재해 특별한 인맥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비아이지'는 그동안 개인적으로 인사하고 싶은 선배로 정동하를 꼽아왔다. 이에 음악방송에서 대기를 하던 중 정동하와 조우하게 된 '비아이지'는 긴 시간동안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그에게 보컬 포인트 레슨 약속도 받는 등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고.

'비아이지'의 또 다른 인연은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XTM '주먹이 운다'의 주역인 서두원 선수로 이어졌다. 평소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응원했던 멤버들은 서두원 선수를 만나자 어쩔 줄 몰라 하며 애정 담긴 싸인 CD를 전달, 감격의 포옹까지 나눴다는 전언이다.

또한 서두원 선수 역시 '비아이지'에게 이종격투기를 알려주겠다며 남자들 간의 뜨거운 의기투합을 다져 앞으로 이들이 사제지간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야~ 다들 멋지네요. 훈훈합니다!", "비아이지, 인맥 아이돌이구나!", "서두원 선수 포스 장난 아니네", "이종격투기 배운다고? 부럽다", "벤지 표정 너무 귀여운 거 아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귀에 감기는 가사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네네춤'으로 무대 위 친근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는 '호감돌' 비아이지는 각종 음악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