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이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배우 홍은희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홍은희는 그 동안 보여줬던 밝고 유쾌한 모습은 물론 쉽게 꺼낼 수 없었던 가정사, 남편 유준상과 두 아들을 향한 무한 애정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관심을 모으는 것은 '힐링캠프'를 통해 공개될 홍은희 유준상 부부의 가족사진. 홍은희 유준상 부부와 두 사람을 꼭 닮은 두 아들이 함께 한 가족사진이 공개되자 3MC들은 "정말 많이 닮았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지만 가족사진의 주인공 홍은희는 "내 이야기하러 나왔는데 어떤 프로그램이든 항상 남편이랑 아들 이야기만 하라고 한다"며 불만을 토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은희 유준상 부부의 가족사진 외에도 홍은희 유준상 부부의 러브스토리,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홍은희의 가정사, 배우로서 2015년을 맞이하는 홍은희의 포부 등이 공개된다. 우리가 몰랐던 홍은희의 진짜 모습은 11월 17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KTX 입석 커플이 특실에게 자리 바꾸자"…"거절하니 '싸가지 없다'고"
이혜훈 "내란, 민주주의 파괴하는 불법 행위…실체파악 잘 못했다" 사과
'이혜훈 장관' 발탁에 야권 경계심 고조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