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경수진의 과거 손예진과의 닮은꼴 인증샷이 새삼 화제가 되고있다.
경수진은 과거 KBS 2TV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의 아역으로 출연했다.
당시 경수진은 손예진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화제을 끌었다. 특히 영화 '클래식'에 출연할 당시 손예진의 모습과 꼭 닮은 청순한 미모에 '제2의 손예진', '손예진 닮은 꼴'로 불릴 정도였다.
지난해 5월에는 '닮은꼴'이라는 칭찬을 입증이라도 하듯 손예진과 나란히 다정한 인증샷을 찍어 공개하기도 했다.
런닝맨 경수진 닮은 꼴 손예진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경수진 닮은 꼴 손예진 인증샷 반달눈웃음이닮았네" "런닝맨 경수진 닮은 꼴 손예진 인증샷 귀여워" "런닝맨 경수진 닮은 꼴 손예진 인증샷 싱크로율 100%"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수진은 지난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출연해 수준급의 달리기 실력과 믿기지 않는 힘으로 괴력 소녀의 면모를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