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박윤하·에스더김 탈락
'K팝스타4' 박윤하·에스더김 탈락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TOP4를 뽑기 위한 생방송 경연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스더김, 박윤하, 케이티김, 이진아, 정승환, 릴리M이 각각 '2 Different Tears', '가시나무새', '촛불하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사랑 그놈', 'Love'를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다.
막상막하의 실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접전 결과, 이날 최종 탈락자는 박윤하와 에스더김이었다.
시인과 촌장의 '가시나무새'를 선곡한 박윤하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완벽한 고음 처리로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나 심사위원들의 엇갈린 평가 속에 결국 TOP4 진출의 벽을 넘지 못했으며, 에스더김 역시 원더걸스의 '2 Different Tears'를 선곡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노래 중간 고음 부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탈락하게 되었다.
탈락자 발표 이후 박윤하는 "정말 많은 가르침을 주신 심사위원들께 감사하다"며 "좋은 경험이었다. 응원해준 분들께 감사하다"며 'K팝스타4' 출연 소감을 전했으며, 에스더김도 "정말 감사하다.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이었다. 아쉬움 없고 가수로 마지막이 아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팝스타4' 박윤하·에스더김 탈락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박윤하·에스더김 탈락, 고생했어요" "'K팝스타4' 박윤하·에스더김 탈락, 멋지더라" "'K팝스타4' 박윤하·에스더김 탈락, 앞으로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사위원 점수와 문자 투표 점수가 합산된 이날 경연 결과, 케이티김과 릴리M, 정승환, 이진아가 TOP4로 선정돼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