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의 교복 인증샷과 촬영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4월1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 최무천(박유천)의 동생인 최은설 역으로 출연하는 김소현의 사진이 연이어 공개됐다.
김소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냄새를 보는 소녀' 촬영하러 가요~ 가기 전에 배도 든든하게 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24일 SBS를 통해 '냄새를 보는 소녀'의 촬영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또 한번 눈길을 끌었다.
24일 SBS를 통해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는 은설이 학교에서 상을 받고 뿌듯한 마음에 오빠 무각이 있는 아쿠아리움으로 한달음에 달려온 모습이 동화같은 배경에 담겨있다.
은설은 수조 안에서 일하고 있는 무각에게 자랑스러운 표정으로 상장을 내보인 뒤, 기뻐하는 오빠를 향해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고 귀엽게 하트를 날리는 등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여 현장의 남자 스태프들 마음까지 흔들어놨다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김소현이 작품에 대한 애정과 극에 대한 명확한 이해력을 지니고 촬영에 임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해내리라 믿는다"고 전해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에 누리꾼들은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기대된다"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교복 너무 잘 어울린다" "'냄새를 보는 소녀' 김소현, 대박 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현재 방송 중인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