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 '냄새를 보는 소녀' 예고편 공개 女心 사로잡아

사진, SBS 새 수목드라마
사진,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예고편 캡처

박유천이 로코킹으로 다시 돌아온다.

26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개된 박유천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귀여운 먹방부터 화려한 액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통해 로코킹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인 박유천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유천(최무각 역)은 시크한 표정으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무감각남인 최무각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가 하면 "강력계 형사로 뽑아주십시오"라는 대사와 함께 늠름한 경찰의 면모를 뽐내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애교 넘치는 양머리와 귀여운 매력 먹방까지 선보이는 다양한 모습으로 '로코킹의 귀환'의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며 선보일 긴장감을 비롯 예측불허의 행동으로 코믹함까지 보여줄 박유천의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 대박"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 예고편부터 기대된다"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 정말 다양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이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남 최무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냄새를 보는 소녀'는 오는 4월1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