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에 고백… "너한테 가도 되냐?"

사진. KBS 방송 캡쳐
사진. KBS 방송 캡쳐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에 고백… "너한테 가도 되냐?"

'후아유' 남주혁이 김소현을 붙잡았다.

15일 밤 10시 방송된 KBS2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연출 백상훈 김성윤/이하 후아유) 15회에서는 이은비(김소현 분)에게 마음을 전하는 한이안(남주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이안은 이은비 옆자리에 앉아 "나 오래도록 너 기다릴 수 있어"라고 갑자기 고백했다. 이에 이은비가 당황해 하차벨을 누르려 하자 한이안은 손으로 막으며 "같이 내릴래? 아니면 같이 계속 갈래?"라고 물었다.

두 사람은 버스에서 내려 함께 걸으며 대화를 주고받았다. 이은비는 "진짜 내일이면 고은별이라는 이름과는 이별이네"라며 이별을 준비했다. 이에 한이안은 "그래도 잘 됐다"라며 "새로 시작해야지"라고 위로했다.

이은비는 "엄마, 선생님, 친구들의 사랑. 내가 고은별이라는 이유만으로 너도 날 좋아해 줬잖아"라며 고마워했고, 한이안은 "이은비와 처음 온 곳, 이은비랑 처음 듣는 노래"라며 "앞으로는 전부 다 그럴 거야. 그러니까 새로 시작할 수 있게 너 안 가면 안 돼?"라고 물었다.

한이안은 "다시 한 번 너한테 가도 되느냐?"고 물으며 이은비를 안으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한편,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남주혁 완전 멋있다","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김소현 좋겠네","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후아유 재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