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살림 실력 형편없어? 과거 전현무 "오정연이 타 준 커피마시고 이에 커피 덩어리가 묻어"
서장훈이 '힐링캠프'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전처 오정연의 살림 실력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는 전현무가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오정연의 살림 실력을 폭로한바 있다.
이날 전현무는 "김현욱, 백승주 선배와 밥을 먹고 차를 마시러 오정연 집에 간 적이 있었다. 그때 당시 오정연이 '신부 수업이 끝났다'라고 하면서 커피를 타준다고 해서 가봤더니 커피가 담긴 김장 김치 담는 밀폐 용기를 꺼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정말 과장 안 하고 1년 먹을 커피가 있었다. 오정연이 밥숟가락으로 커피를 푸는 순간 '저걸 먹다가 죽을 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했다"며 "워낙 커피를 많이 넣어서 덩어리가 뭉치다 보니 나중에는 백승주 선배 아나운서 치아에 커피 덩어리가 묻어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고 폭로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오정연의 전 남편 서장훈은 "멀리서나마 응원하겠다"라며 오정연을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