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2회 무료 VOD 서비스 실시…문근영-육성재와 마을 파헤치기!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 2회 VOD가 무료로 서비스된다.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이 무료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것.
이번 1, 2회 무료 VOD 서비스는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미처 방송을 보지 못했거나 세 번, 네 번 돌려보며 극에 숨겨진 복선 혹은 의미심장한 대사를 곱씹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그 누구보다 반가울 서비스라고.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송 보기 메뉴를 누르면 나타나는 하위 항목 중 '다시보기' 게시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SBS 홈페이지에 아이디가 있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무료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일 내내 자신이 원하는 만큼 무한 재생이 가능하다.
제작진은 "볼 때마다 몰랐던 게 보이고 새로운 게 들린다는 시청자분들의 말처럼 많은 분들이 이번 무료 VOD 서비스를 통해 우리 드라마의 매력을 알 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본 방송으로 봤을 땐 미처 눈치 채지 못했던 사실들을 발견, 새로운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촘촘한 짜임새가 돋보이는 스토리와 역할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호연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단 2회 만에 화제의 중심에 선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오는 14일 밤 10시 SBS 제3회 방송.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