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2회 무료 VOD 서비스 실시…문근영-육성재와 마을 파헤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사진.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공식 홈페이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2회 무료 VOD 서비스 실시…문근영-육성재와 마을 파헤치기!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 2회 VOD가 무료로 서비스된다.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이 무료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것.

이번 1, 2회 무료 VOD 서비스는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미처 방송을 보지 못했거나 세 번, 네 번 돌려보며 극에 숨겨진 복선 혹은 의미심장한 대사를 곱씹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그 누구보다 반가울 서비스라고.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송 보기 메뉴를 누르면 나타나는 하위 항목 중 '다시보기' 게시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SBS 홈페이지에 아이디가 있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무료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일 내내 자신이 원하는 만큼 무한 재생이 가능하다.

제작진은 "볼 때마다 몰랐던 게 보이고 새로운 게 들린다는 시청자분들의 말처럼 많은 분들이 이번 무료 VOD 서비스를 통해 우리 드라마의 매력을 알 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본 방송으로 봤을 땐 미처 눈치 채지 못했던 사실들을 발견, 새로운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촘촘한 짜임새가 돋보이는 스토리와 역할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호연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단 2회 만에 화제의 중심에 선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오는 14일 밤 10시 SBS 제3회 방송.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