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우 김유미 결혼, 침대 위에서 늘씬한 각선미 뽐내 "반할 만 하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정우와 김유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유미의 일상 모습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과거 김유미는 자신의 SNS에 "베드신"이라는 글과 함께 침대 위 셀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유미는 침대 위에서 흰색 민소매 의상에 핫팬츠를 입고 아찔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유미는 늘씬한 각선미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정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우가 오는 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며 '두 사람의 앞길을 축복해 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의 관심과 축하에 너무 감사하다. 시기적으로 여러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혹여나 저희들의 개인적인 일로 조금이나마 작품에 누가 될까 조용히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