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에 데이트 신청 '심쿵'…첫방부터 포텐 제대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태양의 후예 캡처
사진. KBS 태양의 후예 캡처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에 데이트 신청 '심쿵'…첫방부터 포텐 제대로!

'태양의 후예'의 송중기가 첫 방송부터 액션과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는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대위 '유시진' 역으로 등장했다.

팀원들을 이끌고 작전을 수행하던 그는 북한군과 대립하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도 특유의 여유로움과 강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절도 있는 단검 액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불량배들과의 싸움에서도 여러 명을 한 번에 상대하며 특급 액션을 선보이기도 하며 남성다운 카리스마를 마음껏 뽐냈다.

뿐만 아니라 송중기는 송혜교(강모연 역)를 향한 단도직입적인 애정표현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그녀에 대한 호감을 숨기지 않았던 송중기는 아프가니스탄으로 떠나는 헬기를 타기 직전 송혜교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장면으로 '심쿵'을 선사했다는 평.

이렇듯 송중기는 첫 방송부터 액션과 로맨스를 섭렵한 것은 물론, 여기에 송중기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져 '역대급 캐릭터'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