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밀젠코 마티예비치, '화려한 유혹' OST도 참여? 노래 보니
'복면가왕' 번개맨의 정체가 밴드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 마티예비치로 밝혀져 화제인 가운데 그의 한국 드라마 OST도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 '번개맨'은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임재범의 '고해'를 열창하며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순식간에 연예인 판정단과 청중을 매료시켰다.
모두가 감탄한 실력을 보인 그의 정체는 노래 '쉬즈 곤(She's gone)'을 부른 밴드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 마티예비치였다.
이와 함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의 가창자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자정 공개된 '화려한 유혹' OST Part.9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마이 러브 이즈 곤(My Love Is Gone)'은 전주의 웅장한 15인조 리얼스트링과 함께 시작되며 후렴구는 다이나믹 한 드럼과 기타사운드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을 보낼 수 없는 마음을 표현했다.
특유의 샤우팅 창법과 그 뒤를 긴장감 있게 감싸는 스트링의 마르카토 주법은 가히 환상적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코러스 라인과 더불어 웅장한 스케일로 음역이 넓혀진 후 조용히 이어지는 후주는 영원한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동시에 표현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23일 방송된 '화려한 유혹' 41회에서 신은수(최강희 분)와 진형우(주상욱 분)가 포옹하는 모습을 강석현(정진영 분)이 지켜볼 때 배경음으로 삽입되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