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는 지난 21~22일 서울 난지 한강 공원에서 88개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2016 그린 플러그드 페스티벌'을 열어 실력파 인디 밴드들의 환상적인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 현장에서 홍보 부스를 마련해 신제품 '새큼한 C콘칩 모데나 발사믹(이하 C콘칲)' 선보이고 페스티벌에서 젊은 여성 잡지 싱글즈와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C콘칲을 제공했다.
'새큼한 C콘칩 모데나 발사믹(이하 C콘칲)' 은 발사믹 식초 특유의 향이 담긴 신맛을 더해 새큼한 맛으로 조절해 낸 스낵이다
특히 젊은 여성들은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는 평을 하였고, 홍보 부스를 방문한 장현진(26,여)씨는 "처음엔 신 맛이 익숙하지 않았지만 계속 먹다 보니 중독되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21일 행사에서 김창완밴드, 22일은 넬이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장식했고, 빈지노·도끼·더콰이엇, 로꼬·그레이, 국카스텐, 장미여관 등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팀들은 물론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로맨틱 펀치, 갤럭시 익스프레스 등 실력파 인디 밴드들이 각 무대에서 환상적인 라이브 음악으로 열기를 더했다.
크라운제과는 이번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이미 강남의 유명 클럽 옥타곤과 베이스에서 약 5,0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경희대와 고려대를 비롯한 유수의 대학축제에서 C콘칲의 체험기회를 부여했고, 젊은 여대생들에게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