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씨엘씨(CLC), 中에서도 인기? 인웨타이 V차트 '정상 위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씨엘씨(CLC)가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인 인웨타이 V차트에서 정상을 위협하고 있다.

중국 인웨타이 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발매된 씨엘씨의 신곡 '아니야' 뮤직비디오가 공개 다음날인 31일 케이팝 부문 실시간 V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컴백 하루 만에 중국 유력 차트 내 2위에 오른 씨엘씨는 비슷한 시기 컴백한 국내 대형 아티스트들을 누르고 당당히 상위권에 안착하며 중국에서도 막강한 파워를 선사했다.

특히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권은빈과 '홍콩의 김유정'이라 불리는 하이틴스타 엘키가 영입된 만큼 국내는 물론 중국어권 시장 내에서도 7인조로 거듭난 씨엘씨의 활동이 더욱 주목받는 상황이다.

한편 씨엘씨 미니 4집 '뉴 클리어'의 타이틀 곡 '아니야'는 히트작곡가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가 공동 작사-작곡한 중독성 강한 댄스 넘버로, 사랑이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