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원더걸스가 'Why so lonely'로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한 가운데, JYP 박진영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5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만든 곡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 만든 곡을 타이틀곡으로 들고 나오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가르쳤는데 또 막상 그런 날이 오니 자랑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로 살짝 섭섭한 느낌^^ 탈박 축하! 자랑스러워~♡"라는 글을 남기며 원더걸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에 새로 발표된 원더걸스의 신곡 'Why so lonely'는 선미와 혜림, 홍지상이 공동 작곡했으며 유빈, 선미, 혜림이 작사에 참여하면서 멤버 전원의 손길을 거친 곡이다.
이 같은 음악작업을 한 이유에 대해 예은은 4일 오후 네이버 V앱 라이브 프리미어 '와이 소 론리'(Why so lonely)에서 "(박진영이) '너희의 곡을 쓰지 않겠다'고 선언해 팀을 이뤄 곡 작업을 했다. 자작곡이 좋아 타이틀이 됐다"며 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의 새 싱글 'Why so lonely'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아름다운 그대에게' Sweet&Easy'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에 '폴더 인사' 중진들"…국힘 초선들 '자괴감' 토로
李대통령 "고신용자 부담으로 저신용자 싸게 빌려주면 안 되나"
李대통령 "가짜뉴스 아들 인생 망쳐... 아직 직장도 없어"
나경원·한동훈 "손현보 목사 구속 지나쳐, 종교 탄압 위험 수위 넘어"
"신규 원전 건설? 실현 가능성 없어" 李대통령 '100일 기자회견' 어떤 얘기 오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