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춘시대 메인 포스터 공개, 한예리-한승연-박은빈-류화영-박혜수 "여대생 감성 물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JTBC '청춘시대'가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녀보감'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청춘시대'가 셰어하우스에 함께 사는 여대생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 침대에 나란히 엎드려 밤새 좋아하는 음악부터 여행담, 연애담 등 수다를 떨던 중, 분위기에 이끌려 기념사진을 찍은 듯한 자연스러운 포스터 분위기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그려갈 리얼한 여대생 라이프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청춘시대' 관계자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죽이 척척 맞는 호흡을 보여준 덕분에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되고 재밌는 포스터가 완성된 것 같다"고 칭찬하며 "안구 정화가 확실한 다섯 명의 비주얼은 물론, 이들의 각양각색 사연들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선물할 '청춘시대'의 첫 방송 날, 7월 22일을 기억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드라마다. '연애시대' 박연선 작가가 극본을, '사랑하는 은동아' 이태곤 PD가 연출을 맡았다. JTBC 금토 드라마로 오는 7월 22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