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쿠시, 비비안과 뽀뽀 사진 뜨겁게 인증샷 "두 달째 열애 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쿠시 SNS
사진. 쿠시 SNS

쿠시와 비비안이 2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쿨하게 인정한 가운데 쿠시가 과거 SNS에 올린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엠넷 '쇼미더머니 5'에 프로듀서로 출연 중인 쿠시(김병훈·32)가 사진 한 장을 SNS에 올렸다가 '빛삭'(빛처럼 삭제)했지만 누리꾼들은 그 찰나를 포착했다.

11일 쿠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입맞춤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흑백사진을 올렸다가 빛처럼 빠르게 삭제했다. 그러나 이를 본 이른바 '네티즌 수사대'는 여자친구의 정체를 찾아 나섰다. 그 결과, 그룹 소녀시대 유리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모델 비비안(차현정·23)의 인스타그램에서 비슷한 사진을 발견하였다.

이후 누리꾼들은 쿠시와 비비안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커플 아이템을 나란히 비교하며 연인사이라고 추측했다.

이에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했다. 쿠시측은 "쿠시와 비비안은 약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두 달 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며 두 사람이 현재 정식으로 교제 중임을 알렸다.

특히 두 사람은 음악을 공통분모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비비안은 모델 활동을 하면서 틈틈히 작곡을 해 왔었다. 한편 쿠시는 현재 Mnet '쇼미더머니5'의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으며, 비비안은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의 사촌 동생으로 알려졌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